보통 9시출근 6시 퇴근이면
퇴근하면 아기 잘때까지 케어하다가
애기 자기시작하면 그때 시간이 나지만
담날 출근이라 게임할시간도 없고 그러자나

난 다행히 교대근무라
하루 일하고 이틀 쉬고 하는 3교대라
그래도 아기 어린이집 가거나 잘때 게임해서
심군 돌도리스 홍군 혹군 다땃어

9to6근무인사람들은 존경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