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7
조회: 193
추천: 0
소서는 걍 개편급 아니면 안될듯소서도 서머너 마냥 돌풍 카운터에 이동기 트포주고
점화는 사이클 ㅈㄴ 늘어지는 만큼 허수에서 1.1배율만 나와도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되긴함 문제는 환류임 걍 2시즌에 혼자 머물러 있음 환류는 z스킬 쓸만한걸 주던지 아니면 아예 재밌게 리메이크해야됨 환류 전용 즉발 트포 같은것도 만들고 그리고 캐스팅 환류도 속전속결 쓸 수 있게 해줘ㅜㅠ 그리고 환류 앜그도 개편해서 3신기 즉발 리버스 그래비티 지점 조작 옵션 넣어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더워요33] 무적00......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