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컨 첫주에 2캐릭 이상 가거나 2째주부터 다캐릭으로 빼던 사람들은 생각보다 무공 걱정 별로 안함 카멘말고는 한달안에 무공 못딴적이 없는데 어려워봤자 카멘만 하겠냐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