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야 기대하지마 패싱일수도 있어
근데 구조개선이면 기대 해봐도 되는거 아닌가?

아니야 스마게가 그럴리가 없어 인구수도 개 박았는데 굳이?
그래도 일말의 기대는 해도 되지않을까?

올해 과금 하나도 안했는데
기공에 현질하게 만들어 주면 좋겠다

아니야 똥캐에 뭔 과금이야 노말이나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