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한테는 왜 댓글안달아주냐

나 차단당했냐 이렇게 댓글다는애들있어서

그 뒤로 이모티콘이라도 다 달아주려고 함

아싸리 한두명만 대댓달아주던가

할말이라도 있게 댓글 달던가

이거 뭐 카톡보냈는데 왜 단답 / 읽씹하냐 수준이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