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강코하고 내부지표에 따라 버프 먹는게 더 좋은거 아니야? 인벤에서 약코해서 얻는게 뭐가 있다고 난 억모닉 별로일때도 기믹이 구린거지 딜은 중상위권이다 잔혈경쟁 할만하다 라고 얘기했는데 여기서도 태클거는 데모닉들 몇몇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