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게임한다고
집에있는 사람 제일 행복하겠담.


야근하는 나는 밤 10시까지 못하고 
인벤만 보겠지 너무 슬프다.
그래도 현실 돈 벌어야지.
남들보다 6년 누워있었으니까
뛰어야겠지.

건강이 최고다 얘들아 아프지 말고,
늘 아프기전에 잘 챙겨.


암 완치까지 4년 남았고,
치료는 끝났고,
아르바이트 1 년
직장생활 한달차다.
사는게 만만치 않다!!!! 힘내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