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새끼 펫효과 안켰네 몇만골 쌀먹했네.

근데 님은 저보다 보석이랑 무강 팔찌 백몇십만골은 예의를 덜 차리신거 같은데?..

이러면 모르겠고 시발 어쨌든 니가 쌀먹임 하는데

그냥 이해가 안감 전투력2200이 3200보고 쌀먹새끼라 그러는 괴상한 게임은 로아밖에 없는듯?

펫효과에 골드쓰고 무강14랑
안쓰고 무강 22인 사람이 있으면

전자가
성능차이는 말할것도 없고 예의도 훨씬 못차린거 아니냐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