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44
조회: 149
추천: 0
기존에 하던 분들 이번 이벤트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조언좀(올 겨울 복귀유저임)
나 지금 본케 1755에 얘만 키우고 있었고 1714 3명으로 골드 벌어오게 시켰었거든 근데 이제 1710도 절반 싱글골드기도 하고 딱히 더 케릭 더 늘리고싶은 생각도 없고 얘네도 이제 잘 안돌리고 거의 본케만 하고있거든 그러면 그냥 이벤 넘기는게 좋을까? 4케릭 넘게 돌리긴 절대 무리고 나머지 3케릭이 1710내에서는 거의 할수있는거 다 해놔서 딱히 이번에 받을 보상들도 맛없거든 (8렙둘둘 + 아크그리드 6유물) 보상 많아보이는게 아깝긴 해도 뭐 그냥 없는셈 치고 넘기는게 맞겠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