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보이스 개선하라!!

뭔 놈의 선택지가
아줌마1 아줌마2 아줌마3 아줌마4밖에 없냐
선택지 1~4가 너무 비슷해서 뭘 고르든 꽝인게 싫다!
목소리 1~4번 선택지 사이에 개성이 너무 없다!!

그리고 오늘은 밸패 보고 머리가 뜨끈해져서 좀 길게 쓰겠는데
슬레이어 취급 개차반인거 열받는다 진짜
유명 성우 섭외했다더니만 발키리만 전용 보이스 내놓질 않나
출시한지 3년 5개월 됐는데
처단자는 구조개선 단 한 번도 못 받은건 좀 심한거 아님?

초각성스킬도 버서커 스트라이크 웨이브
삭제된 스킬 그대로 복붙했다가 욕처먹고선
그냥 가느다란 불로 띡 바꿔서 출시하고

2년 전에 아크패시브 나올때
처단자는 딜비중 러스트가 제일 높으니까 폭주키면 러스트부터 박겠지?하는
겜안분 개발자놈이 선러스트 강요하다가 
사이클 개쳐망가져가지고 욕 처먹고 롤백해서
결국 아크패시브 키면 폭주 킬때 시너지를 묻힙니다만 남고

작년에 아크그리드 나올때는
딜비중 제일 높은 러스트가 일반 조작인데
차지 밀어주는 코어나 처만들고 있지를 않나
격폭은 괜찮게 내놨다가 너프때리더니만
결국 밸패 거쳐서 롤백이나 마찬가지 되고

오늘도 차지 코어는 러스트 차지 선택 옵션도 안 줄거면
쓸데없이 뭐하러 건드는데?
안 건드느니 못하게 뭐하는 짓임?

포식자도 아크패시브 나올때
메인노드에다가 세지는 대신 마나 소모량이 많아집니다
아 일반노드에 때릴 때마다 흡수하는 마나 흡수량도 많아집니다
ㅇㅈㄹ 해가지고 욕 처먹고 없애버리고

포식자라면서 도대체 예열은 왜 해야되는데?
왜? 든든하게 포식하려면 식전 애피타이저 즐겨야돼?

진짜 유저들이 개차반 취급 당한다고 느끼지 않게끔
잘 좀 해 봐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