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 얼추 쌘데도 락카칠 ㅈㄴ 해서 개선 ㅈㄴ받고 
병신같은 난무는 그냥 저번밸패에  구조개선 없이 딸깍 3퍼 받고 
병신같이 약한데도 또 패싱당하고
치적은 그대로 또 방치하고

겜 좆같이 만드네 좆재학 십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