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페 저저번 라방부터 계속 계속 기다려 기다려 외쳤는데
로아온! 여러분이 기대하시던 벨패! 지금까지 기다려 외칠길래 권 알 인 0티어들 바뀌는줄
이새키들은 게임을 안하는거냐 아니면 내가 게임을 안하고 분탕인거냐
뿌리깊에 백어택 93퍼인데 1000점 차이 가나한테 질때 접었어야했는데 그날부터 밸페 기다려만 기다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