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타겜보다 업뎃 느린것도 서러운데
밸패도 기대감만 부풀려서 길드원들 다 로아 ㅈ같다고 당분간
메플 하러간다고하고
씨이발 상재만 찐빠 난줄 알앗더니
1685캐릭에 슈모익 먹이니깐 세구빛이랑 아크패시브 레벨도 안줘.

그렇다고 후속대응이 빠른것도 아니고
공지가 잇는것도 아니고

씨발 사람들이 그래 미완성이면 더 다듬어서 천천히 내 이렇게
말해주니깐 사람이 좋아보여서 병신으로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