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50
조회: 223
추천: 0
디렉터님 장난쳐요?씨발 타겜보다 업뎃 느린것도 서러운데
밸패도 기대감만 부풀려서 길드원들 다 로아 ㅈ같다고 당분간 메플 하러간다고하고 씨이발 상재만 찐빠 난줄 알앗더니 1685캐릭에 슈모익 먹이니깐 세구빛이랑 아크패시브 레벨도 안줘. 그렇다고 후속대응이 빠른것도 아니고 공지가 잇는것도 아니고 씨발 사람들이 그래 미완성이면 더 다듬어서 천천히 내 이렇게 말해주니깐 사람이 좋아보여서 병신으로 보여요?
EXP
55,712
(57%)
/ 57,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까치복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