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바닥에 처박힌 애들 본캐 바꾸느라 시간 쓰고

재화 쓰고 ㄹㅇ 주식장에서 절대 하면 안되는 뇌동매매.

저런 애들 치고 주식 장투해서 돈 번애들 없을듯 ㅋㅋ

기공도 봐라. ㄹㅇ 애정으로 존버한 애들만 달콤한 과실을

따먹는 중이지. 지금까지 본캐 구려서 옴긴다고 널뛰기 하던

애들 캐릭 꼬라지 다 어중간함 ㅋㅋ 한캐릭만 팟으면

7500+ 찍었을 애들이 지금 6천 따리에서 노는거 보면

불쌍하다. RPG는 애정이야. 1티어만 찾아다니는 꿀벌마인드

못버리면 오래 못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