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반정도 쉬다오면 내 본케레벨정도를 어차피 공짜로 뿌림.

그때 하고싶은직업을 마음껏선택해서 하면된다.

지금내가그러고있는중.

난 겨울쯤복귀하면 본케렙 공짜로될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