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소 오늘 밸패로 2티어 노드 2% 버프받았는데 4티어노드가 2티어 노드 수치 바꿔치기라 1640부터 4T노드 찍으면 2% 버프받은거 토해내야함 ㅋㅋ

 스토리 2%버프받고 빨리미세요도 아니고 캐릭 설명이라도 읽고 패치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