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소서 버프 좆같이 해놔서 제대로 객관적일 수 있을진 잘 모르겠음

1. 서폿에 대한 버프/너프/조정 0

서폿도 딜러만큼은 아니지만 클래스마다 차이가 꽤 있다고 보는데 아예 밸패에 들어가 있지도 않음 누가 걸러질지 이미 다 보임 ㅇㅇ 벨가르딘은 난이도도 높아서 랏딜일 확률이 꽤 높은데 특정 직업은 파티 구하기도 힘들거임

2. 역대급으로 낮은 최저시급

진짜씨발 2.n% 버프 먹여놓으면 호크아이가 황제랑 동급이 될거라고 진심으로 생각해서 들어온 패치인건가?

점화소서도 2.n% 이슬비도 큰 차이 없던거 같고 5~6%가 버프돼도 만족할까 말까인데 2~3%?

3. 너프가 없고 너프폭이 병신같음

걍 얘네는 진짜 생각이란걸 아예 안하고 패치함 망소빙 저거 너프먹는다고 사기 아닐거같음? 걍 똑같아

대붕도 아직 좋고 충유산도 좋고 그래프 한번 뚫고 나온 애들은 10%씩 너프를 쳐먹어도 아직 좋은데

심지어 이번 밸패엔 너프가 거의 없다는거임


그냥 스마게가 공식적으로 현재까지 밸런스에 큰 격차 없었고 호크아이는 2.n% 버프받으면 s급 이상 캐릭터랑 동급이 된다고 말한거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