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3
조회: 323
추천: 1
객관적으로 이번 밸패가 개병신인 이유일단 소서 버프 좆같이 해놔서 제대로 객관적일 수 있을진 잘 모르겠음
1. 서폿에 대한 버프/너프/조정 0 서폿도 딜러만큼은 아니지만 클래스마다 차이가 꽤 있다고 보는데 아예 밸패에 들어가 있지도 않음 누가 걸러질지 이미 다 보임 ㅇㅇ 벨가르딘은 난이도도 높아서 랏딜일 확률이 꽤 높은데 특정 직업은 파티 구하기도 힘들거임 2. 역대급으로 낮은 최저시급 진짜씨발 2.n% 버프 먹여놓으면 호크아이가 황제랑 동급이 될거라고 진심으로 생각해서 들어온 패치인건가? 점화소서도 2.n% 이슬비도 큰 차이 없던거 같고 5~6%가 버프돼도 만족할까 말까인데 2~3%? 3. 너프가 없고 너프폭이 병신같음 걍 얘네는 진짜 생각이란걸 아예 안하고 패치함 망소빙 저거 너프먹는다고 사기 아닐거같음? 걍 똑같아 대붕도 아직 좋고 충유산도 좋고 그래프 한번 뚫고 나온 애들은 10%씩 너프를 쳐먹어도 아직 좋은데 심지어 이번 밸패엔 너프가 거의 없다는거임 그냥 스마게가 공식적으로 현재까지 밸런스에 큰 격차 없었고 호크아이는 2.n% 버프받으면 s급 이상 캐릭터랑 동급이 된다고 말한거임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던지든지] 갓겜충&데미지 케어팀 아구 돌려버리고 싶으면 개추~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돈킬마바이브] 하늘에서 떨어지는 물은 비인가 누군가의 실망의 눈물인가
[더워요33] 무적........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아4나기] 호크 안버린다면서 씨발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숙주나물] 호크아이 탈출 ㄱㄱ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