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이가 슬레하지 말라고 발악을 하는데

인파랑 권왕 뭐가 좀 더 ㄱㅊ음?

걍 편하게 대충 세팅해서 굴릴거면 인파가 무난한가?

권왕은 특화컷인지 보석 세팅 필요하다고 하던데 고점 좀 포기하면 닥인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