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유산 캐릭터 1710 까지 찍었거든 어제?
근데 슈모익 지정 안되서 절망했음

그래서 1726까지 억지로 늘려놨음 유산 레벨을

근데 알고보니 중간에 캐릭 바꿀수 있다더라

근데 또 1720 레벨 초과해서 안된다 함

내 8겁작 4개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