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붕:너프 or 패싱이었는데 패싱이 정배
황후:얘도 패싱이 정배
잠모닉:마찬가지로 패싱이 정배
갈증:왜 패싱임?
포식:진짜 시발 왜 패싱임?
바드:윈오뮤 개선 해달라고 시발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