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8
조회: 195
추천: 0
바드들 쫄아서 박힌거같네 내가 대신 말한다바드 이 개노답 서포터 진짜 개편 안하냐? 바드 0.8인분 겨우 하는 애들 다른 서포터 시켜봐 시1발 1인분은 하하호호 웃으면서 재밌게 해 바드가 금손캐릭이라서 구데기인게 아니야 그냥 존나 불쾌함덩어리라서 그런거임 같은 팀 딜러로 같이 가도 개 불쾌해서 ㅈ같아 그냥 거의 대다수 인방인들도 바드 플레이유저를 언급하지 바드가 좋다고 안함 성능을 쳐 떨구든 고점을 좀 버리든 메이저를 삭제하든 하라니까? 플레이 쾌적함을 주라고 성능 올리지말고 선후딜이나 케어력을 보완하라고 그냥 3용맹 피증 1.5% 내리든 공깎 삭제를 하든 내가 체방이어도 존나 공깎 삭제하든 말든 내 알빠아니야 이제는 피면이 개나소나 달려서 쳐맞딜이 가능하냐 아니냐도 중요한데 그 시간에 패턴마다 윈오뮤+광시 1틱 이지랄 싸야대는게 캐릭이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아4나기] 호크 안버린다면서 씨발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숙주나물] 호크아이 탈출 ㄱㄱ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던지든지] 갓겜충&데미지 케어팀 아구 돌려버리고 싶으면 개추~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