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를 버는 배럭의 관점이 아니라
그냥 장기적으로 이 캐릭 자체를 봤을때 1710에서 주차하면서 재료 쌓는 관점으로 괜찮은 레벨임?

지금 1710 4캐릭을 할지
아니면 본캐에 좀더 집중해서 본캐 + 1710 2캐릭할지 고민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