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11
조회: 166
추천: 0
이거 골드를 그냥 죽여버릴생각이구만?그리고 거의 달마다 칭호로
상위권유저들 bm 유도하고 상위권을 더 많이 진입하는 캐릭터가 많을 수록 칭호런도 유리하게 하고 대다수유저들은 낙원,귀속으로 하드먹고, 나메 얼굴만 보고 나오고 배럭들과 라이트유저,뉴비들은 같이 매칭돌고 싱글돌고 이러고 시즌4 신규 지역, 신규 스토리 등으로 소프트 완자함 떄리고 카드팔이한번더 해주고 핵심을찔렀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