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이 상태면 쉴드가 안쳐진 저 1짜리 주사위가 쳐져야 하는걸로 아는데
뭐 다른 룰이 있는거야?

아까전에 다른 주사위도 쉴드가 안쳐진 주사위로 알까기 하는데 시도 자체가 안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