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2
조회: 239
추천: 2
대체 골드값 걱정을 왜함?패치 하루만에 쌀값 걱정글 줄줄이 올라오는데 지령 받았나? 대체 왜 골드값 걱정을 하는거임?
1. 노말버스 돌려야하는데 못 돌려서 2. 로아온 특수로 몇천만골 털라고 쟁여둬서 3. 소규모 생계형 쌀숭이라 지금 쌀파는거 누군지 다들 알고 있지 않나? 로아에 지금 작업장 쌀숭이들이 있음? 다 떠났는데? 스마게 기조가 패키지로 게임사가 돈 벌고 귀골 퍼주면서 유통골드 사용처 줄여줘서 쌀먹죽이고 골드가치 고의적으로 하락시켜서 게임 라이트하게 만들고 있는건데 골드값 걱정을 왜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