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하루만에 쌀값 걱정글 줄줄이 올라오는데 지령 받았나? 대체 왜 골드값 걱정을 하는거임?

1. 노말버스 돌려야하는데 못 돌려서
2. 로아온 특수로 몇천만골 털라고 쟁여둬서
3. 소규모 생계형 쌀숭이라


지금 쌀파는거 누군지 다들 알고 있지 않나?
로아에 지금 작업장 쌀숭이들이 있음? 다 떠났는데?

스마게 기조가 패키지로 게임사가 돈 벌고
귀골 퍼주면서 유통골드 사용처 줄여줘서
쌀먹죽이고 골드가치 고의적으로 하락시켜서
게임 라이트하게 만들고 있는건데 골드값 걱정을 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