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9
조회: 107
추천: 2
호크 유저로서 단 한가지 바란것![]() ![]() 호크는 지금 직각이 없습니다. 호크 1 호크 2 이 수준 PVP 전용스킬로 도배되어있어서(연막화살, 그림자화살 등) 쓸 스킬이 없는관계로 두동과 죽습이 쓰는 스킬인데 같은 스킬을 채용하고있어요(둘다 가장 메인 그리드) 아덴 아이콘만 다르지 플레이스타일이 죽습 : 아덴수급기로 아덴을 채운뒤 Z를 누른다. 두동 : 쿨 돌때마다 Z를 누른다. 이정도 차이밖에 없습니다 그리드도 스나이프(A) OR 차징샷(D) 강화 차이.. 딜이고 유틸이고 개선받으면 좋겠고 받아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시급한건 몰개성한 구조가 아닐까 싶어요. 제발 직각 분리좀 제대로 해줬으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