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는 지금 직각이 없습니다. 호크 1 호크 2 이 수준 

PVP 전용스킬로 도배되어있어서(연막화살, 그림자화살 등) 쓸 스킬이 없는관계로
두동과 죽습이 쓰는 스킬인데 같은 스킬을 채용하고있어요(둘다 가장 메인 그리드)

아덴 아이콘만 다르지 플레이스타일이
죽습 : 아덴수급기로 아덴을 채운뒤 Z를 누른다. 
두동 : 쿨 돌때마다 Z를 누른다. 
이정도 차이밖에 없습니다

그리드도 스나이프(A) OR 차징샷(D) 강화 차이..

딜이고 유틸이고 개선받으면 좋겠고 받아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시급한건 몰개성한 구조가 아닐까 싶어요.
제발 직각 분리좀 제대로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