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글보면 4막 싱글 쉽다 1,2관 합해서 10분 걸린다 하는데요

어제 2관 못깨서 지금 짬내서 또 켜서 30분째 하고잇는데용 

1700 딱렙이라그런지 짤패에 맞아죽으니깐 한번 살려주는 기회를 기믹실패했을때 써먹어야하는데 그 전에 소진되니까 자꾸죽어서 깨질못하네여

원한빼고 중갑꼈는데도 자꾸죽네영 유튜브로 공략봤는데 큰 전멸기믹들은 할수잇겟는데 공격들어오는게 너무아프네요 어떻게 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