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36
조회: 96
추천: 0
싱글 팁이 따로있나여?인벤 글보면 4막 싱글 쉽다 1,2관 합해서 10분 걸린다 하는데요
어제 2관 못깨서 지금 짬내서 또 켜서 30분째 하고잇는데용 1700 딱렙이라그런지 짤패에 맞아죽으니깐 한번 살려주는 기회를 기믹실패했을때 써먹어야하는데 그 전에 소진되니까 자꾸죽어서 깨질못하네여 원한빼고 중갑꼈는데도 자꾸죽네영 유튜브로 공략봤는데 큰 전멸기믹들은 할수잇겟는데 공격들어오는게 너무아프네요 어떻게 깨지
EXP
56,865
(95%)
/ 57,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