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33
조회: 136
추천: 0
드드 하시는 분들 치신/신치 뭐 쓰세요?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수련방 dps는 유각 기준 극신음돌이 치신뭉가보다 1%정도 더 쎄긴하던데 로벤 분들은 무슨 세팅으로 다니는지 궁금하네요. 일단 저는 232 치신으로 다니는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