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6
조회: 170
추천: 1
와일드발칸을 돌려주세요![]() ![]() 에이펙스쓰는데 타격감이없음..그리고 재규어를 계속 타고다녀야하는데 재규어머리에서 주황색 화살이 나가니까 파란색 재규어하고 색 조화가 계속 이질감이ㅜ듭니다. 리마전엔 주력기 색상이 파란색이고 나머지 스킬들(설치기, 재규어스킬, 극딜기)색이 주황색이었는데 지금은 색상이 서로 뒤바껴서 주객전도가 된 느낌입니다 오버바이트랑 프레데터스아이 눈뽕은 적응(?)할테니 제발 운영진분들께서 에이펙스를 탑승발칸 비슷하게라도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지금 와헌 성능은 좋은편이라 성능은 만족합니다. 다른 와헌유저분들도 화이팅이요
EXP
3,387
(46%)
/ 3,601
|


윱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