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9
조회: 110
추천: 0
챌섭 렌 키우면서 느낀점섀도어 메익 자동사출 필요해.. 렌 말 안되네.. 이거 암메 오지게 치면서 똥꼬쇼 해도 렌 발가락으로 딸깍 하는 사람이랑 보스속도 비슷하거나 렌이 더 빠를 것 같음ㅋㅋ 메이린 잡으면서 그냥 패턴 파훼하면서 속사기 넣는데 이렇게 편안 할 수가 없음.. 아아.. 조심스럽게 체급 조금만 올려줘도 괜찮을것같은데.. 어떻게 무적기가 주력기에 있고 똥꼬쇼 오지게 하는 섀도어가 렌이랑 비슷할수가있지.. 심지어 보마보다 체급이 낮잖아 현타오네
EXP
382
(82%)
/ 401
|
카레카레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