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41
조회: 234
추천: 0
호영 뉴비 챌섭 첫주차 사파이어 후기![]() 1. 흡성와류 배메 알터보다 더한 개쓰레기 스킬 본캐가 배메인데 두루마리 도력 900을 써야 다시 설치가 가능한 40초짜리 설치기 그냥 구역질이 나옴 2. 제네해방 전까지 극딜 제대로 칠 생각을 버려라 키다운 오리진(바인드 제대로 못써먹음) + 20초짜리 버프기 3. 태을선인 이거 왜 만든거임? 쿨타임도 길어 극딜도중에 바인드도 못해 자주씹혀 이거 대체 왜있음? 4. 미생강변좀 제발 시퀀스에 넣어주면 안되나? 맨날 준극 극딜 할때 아맞다 미생강변 ㅇㅈㄹ 아오 그냥 좀 넣어줘라 5. 진짜 절망적인 세렌 상성 남들 세렌 개팰 배율로 세렌 클리어 엄두도 안남 (3트정도 해봤음) 평딜 딜레이는 길어 준극 극딜때 방방뛰다가 스케일링, 단추, 팔각, 노루 등등 피할수도없어 그냥 아오 ㅆㅆㅆㅆㅆㅆㅃ 6. 근두운은 왜 점프 근두운을 해야함? 비슷한 매커니즘을 가지고있는 키네시스는 땅에서 즉발로 사용가능한데 왜 대체 근두운은 점프 근두운을 해야하지? 호영 선배님들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