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금파금도 처음엔 어렵다가
보스 패턴 보면서 살살 섞어쓰는 맛이 좋고

괴력난신 기대안했는데 나름 쏠쏠한 막타딜량도 든든하고
(쓸때마다 브금 너무 좋은데 정상화좀용..)

킹갓두운으로 보스 근처 와리가리 치는것도 재밌고

스킬 이펙트 이쁜것도 최고

메이린도 130%대로 4분정도 남기고 겨우잡긴했지만..
재밌네요 !!!!

직장인은 오늘도 퇴근만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