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스킬 8개에 15초,30초마다 설치기, 크러쉬까지 써야하는 카데나보다 써야할 스킬은 적어서 편하긴하네요
아직 윗러시캔슬이 삑날때가 많은데 하다보면 적응되겠죠 머

평딜은 아직 재사용이 없어서 평타칠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블리츠가 잘돌아서 블리츠위주로만 굴려도 헥스 쿨마다 차크리 4-6개 사이로 계속 들어가서 그렇게 하는중이긴한데, 어빌반값때 재사용 뽑고나면 사이클 아예 달라질거같아서 그건 경험해봐야 알듯

연모 풀도핑기준 거의 120-130퍼대로 잡긴했는데 확실히 손맛있고 재밌는듯
근데 이친구 왜 연계직업인데 보호막 없냐...
너무 물몸인듯
레투다 받피증있을때 어케겜하신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