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49
조회: 134
추천: 0
나로 챌섭 직업고민.. afk 자동사냥 질문..(급함)https://www.youtube.com/watch?v=CRZVb0lv6zs&pp=ygUT64KY66GcIOyekOuPmeyCrOuDpQ%3D%3D
나로 이거 사냥법 밤길1,섭운전3은 잘된다던데 타이밍 맞춰서 해야되서 귀찮은거 있나요.. 피격안당하거나 슈리켄 딸려서 끊기는 일 많나요.. 밤길1,섭운전3은 잘 안끊기나요.. 타이밍 맞출필요없이 슈리켄 쿨돌면 쇼다한번누르면 엘몹 뜨지않는 이상 슈리켄 안딸리고 계속 잘되나요.. 고브의 작업실2도 잘되나요..
EXP
81
(81%)
/ 101
|
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