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 퀘스트 중인데 나린 지역을 가야해서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새비지터미널에서 npc드바한테 돈주고 가면 된다는데
패치된건지,, 새비지터미널에 드바가 아예 안보여요.. 
나린 지역 어떻게 가야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