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좀 넘게 주고 윗잠 15퍼 된 데브팬 사서 직작하려는데
주문서를 뭘로 해 주는 게 좋을까요?
그리고 추가로 여명 가엔링 아예 깡통에서 직작하려고 하는데
이것도 주문서는 뭘로 하는 게 좋은지
잠재는 챌섭코인으로 사야되는지, 출석체크 코인으로 사야되는지, 출석보상 기다렸다 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