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16
조회: 178
추천: 0
챌섭 데브팬 반직작 + 가엔링 직작 질문합니다.4억 좀 넘게 주고 윗잠 15퍼 된 데브팬 사서 직작하려는데
주문서를 뭘로 해 주는 게 좋을까요? 그리고 추가로 여명 가엔링 아예 깡통에서 직작하려고 하는데 이것도 주문서는 뭘로 하는 게 좋은지 잠재는 챌섭코인으로 사야되는지, 출석체크 코인으로 사야되는지, 출석보상 기다렸다 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EXP
112
(12%)
/ 201
|
Hj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