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8
조회: 706
추천: 0
제논 템셋 어떻게 하면 될까요?여러 영상을 찾아보는데 너무 옛날영상이 많아서 직접 여쭤보려 합니다 일단 버닝이라 장신구를 전부 럭으로 받아뒀는데 나중에 맞출때는 무조건 올스텟을 뽑아야 하는건가요...? 작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ㅜㅜ
EXP
937
(37%)
/ 1,001
|
레알밤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