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내가 리부트 넘어가기 전에 GMS하려고 할때 이런말들이 있었다.
GMS 6개월하면 리부트 딴다?? 뭘 따는지 모르겠는데 막 딴다고 그랬다.
지금 6개월 되었다.
원래 더 높았는데 1억가까이 댔었는데.. 올 18인 아케인셋트가 올 17되어 버렸다..
약간 울고 싶다. 하나만 노렸어야했는데 18 한번씩 누르면 19 안가나 했는데..
19안가고 17 17 17 17 되어버려서 눈돌아가서 계속 누르다가 올15까지 갔다..
다시 올17 복구 한다고 엄청 울면서 재획했다..
목표는 사람을 강하게 하기도 하고 미치게 만들기도 하더라.. 근데 지금 롤드컵 보면서
재획하느라. 재미는 있었다. 지금도 보고 있다.
여기서는 이제 더 올라 가려면 스텟3줄다 만들어주고 아케인 22성 해주면 될꺼 같은데
메소가 부족하다. 주보 같은건 재미가 없어서 안하고 유니온도 재미가 없어서
메가버닝이나 테라버닝 이런거 안주면 안키우고 있다. 개인적으로 경험치 빼곤 중요하게 생각하지도 않는다.
전투력 찔끔 오르는건 알고 있다. 경험치 관련은 중요해서 다 키웠다.
그래도 4240까지 키웠다. 지금 보니 많이 키웠네?
메가버닝을 받다보면 8000될꺼라 생각한다.
리레 3레벨 컨티 4레벨 리테 4레벨 이렇게 돌리면서 쓰구 있다. 웨펀은 아직 안나왔다.
하다보면 나올꺼라 생각하고 있다. 기도메타 알자나.. 우린 기도만이 답이다.
경매장은 없다. 기도메타로 항상하고 있고 칠흑도 벌써 2개 나왔는데 1개 터지고 1개 작업중이다.
리부트는 1년넘게 하나도 안나왔었는데 여긴 벌써 2개 나오고 분위기가 좋은거 같다.
보스는 하세이칼이카까지 댕기고 있다.
하세이칼은 지난주부터 고정파티 가입했고 카링은 3주 되었다 이번주가면 4주째네.
그 전에는 공팟만 다녔는데 공팟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고정파티로 가입했다.
리부트 할때 고정팟 안다니고 무조건 공팟만했는데..
보스는 가고 싶을 때 시간남을 때 하고 싶었는데 여기는 양형님들이 스펙을 너무 따져서
공팟이 불가능하다. 어쩔수 없이 시간 맞춰서 고정파티를 가고 있다.
중요한건 영어를 모른다는 거다. 이게 펙트다. ㅋㅋ
도핑물약으로 향상된 9단계 힘의 물약을 사용할수가 없다. 신창섭의 필드 정상화로 필드채집물을
없애 버렸다. 어차피 재획물약 무한대로 나오는데.. 대충 힘의 물약 9단계 만들어서 쓰구 있긴한데
좀 불편하다. 외국은 피시방도 없다고 길마님이 말해줬다. 길마님은 외국사는걸로 알고 있다.
근데 왜 필드채집 정상화 해버린지 모르겠다. 누가 마이스빌가서 캐는 사람나 있나 싶다?
길드 기여도는 내가 1등이다. 이게 내 유일한 자랑이다 계속 길드에서 1등 기여도를 유지할꺼다.
몇달전에 한창 gms로 사람들 올때 만들어 진 길드로 알고 있다.
나도 빨리 넘어와서 한자리 차지할수 있었다. 지금은 스타포스룸도 있고 다른거 뭐 작업하고 있다고
하던데 뭔지는 잘 모르겠고 길드룸이라고 가면 할배 있는데 할배가 뭐 가지고 오라고 하면 그거 주면 된다.
목표가 있고 의지가 있어서 GMS에서 계속적으로 플레이 하고 있다.
림보도 잡고 익스스우도 한번 담궈봐야 어디가서 메이플좀 했다 말할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열시미도 하고 있다.
중요한건 목표 의지가 중요한게 아니고 재미가 있나 없나가 제일 중요한데
재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