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금융대출은 이정도면 사기아냐..? 라고 할정도로 쉽게나온다(첫 대출 기준)
2. 3금융대출은 대출 받는 즉시 1금융과는 손절할정도의 신용등급을 받게된다.
3. 그래서 또 3금융으로 대출을 받는다.
4. 눈덩이 처럼 늘어난 이자때문에(300만원 2년만기 균등상환 월 10만원넘음) 대출 받아서 이자갚는다. 무한반복
3. 하지만 전부 다 갚으면 대출 전과 동일하거나 아주약간 낮은정도로 회복가능하다.(회복 되는기간 1주일 미만)
4. 천만원만 빌려서 그런거아냐? 아니다 나는 3금융에 4천 2년동안 묶여있엇다. 3금융도 대출은 좀.. 이정도 수준
5.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연체없는 완납은 대출기록 말소가된다. 연체는 기록이 꽤 오래 남는다. 절대 연체x
6. 정부차원에서 해준다던 햇살론도 씨빨놈들이다. 이자 존나빡셈
7. 이 글보고 오 쉽다고? 나도 이정도 변제 능력은 있을거같은데 좀만 받아볼까..? 하면 죽빵날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