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3 11:46
조회: 71,891
추천: 78
확실한건 메이플보스가 로아보다 훨씬어렵다![]() 노말윌 몸비틀다 드디어깼음 ㅅㅂㅅㅂㅅㅂㅅㅂ 3페 진짜 패턴 개열받네 대충 16분걸렸는데 맵 거미줄지우기 가시성 진짜 최악이다 달빛실드 선입력도 안먹혀서 스페랑 점프 같이누르면 점프만 박힐때도 많아서 너무고통스러움 철권하는 느낌임 이거 키 순서 잘못입력하면 키씹힘 있어서 손다뗌컨 해야하는데 메이플에서 똑같은기분 느끼는중 불독이 그립다 불독땐 키다운없어서 손꼬임 하나도 못느꼈는데 캐주얼게임이 너무 순간반속 요구 많이해서 가벼운마음으로 했다가 두들겨맞았네 ㅅㅂ 이거 미친피지컬겜이었음? 아 엔돌핀 존나도네 이대로 다시 1재획 달린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