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억 꼴박 했는데 헥환 2.7 나오네
얼마를 더 써야 메이린 최소컷 나올지 감이 안잡힌다
유챔하고 버릴거라 헥사 강화는 교불 다조만 썻는데 다조를 좀 사서 강화해야되나... 그래도 택도없이 부족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