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34
조회: 462
추천: 1
아 빨리 퇴근하고 메이린이나 더 박고 싶네어제 헤딩해보니까 기믹들이 직관적이라 따로 공략 안봐도 한두번 맞아보면 바로 감잡을만하고 타직업 스킬쓰는 매커니즘도 재밌어가지고 보스 자체는 재밌긴 한데 헥환 2.1이라 딜이 좀 모자라서 못 깬게 너무 아쉬움
좀만 더 박아보면 깰 것 같은데 아 왜 출근을 해야 하는건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