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나 꾸역꾸역 채우고

20분 꽉꽉으로 검밑솔 뭉개서 7월9일날 해방하고

미라클타임 열리면 블랙보조 레전 2줄 보내고

미트라 안떨어지면 걍 똥블렘에 레잠바를 생각임

야누스 20 빨리 누릴 생각 포기하고 유입들 다 빠져나갈때까지 존버타다가 템 맞춰야지

옛날도 아니고 챌섭 열리기 12시간전 템값 생각하면 지금 템 못맞춤 정신병걸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