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39
조회: 295
추천: 0
난 렌하다 보마하는데 본캐바꾸고싶음..왤캐 쾌적하지 렌도 좋은데 보마가 더 내스타일같은 느낌이랄까
렌은 망혼강림 후딜땜시 머 맞을때가 많은데 보마는 걍 자꾸 움직이면서 꾹 누르면 그만이라 보스가 좀 더 재밌는거같음 오히려 무빙에 신경쓰기좋달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