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캐 쾌적하지 렌도 좋은데 보마가 더 내스타일같은 느낌이랄까

렌은 망혼강림 후딜땜시 머 맞을때가 많은데 

보마는 걍 자꾸 움직이면서 꾹 누르면 그만이라 보스가 좀 더 재밌는거같음 오히려 무빙에 신경쓰기좋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