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보마가 아무리 쉽다한들
대다수는 세렌 여명 던져놓으면 평딜 반도 못칠거라 확신하는데

레테는 그냥 타겟찍어놓고 윗점이든 블링크든 뭐든 근처에서 피하기만 하면 무호흡 풀평딜 들어가니 이게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