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백이 시발 공격력이 아무리 좋아도

빌드업에 참여를 해야지

시발 미드 중간에 황인범 하나 서있고

같이 미드 중간인 백승호는 어디 쳐갔으며

윙백인 설영우 이태석은 왜 자꾸 윙포워드인 이강인보다 20보 앞에 쳐박혀서 내려오질 않냐?

누가 하프라인 밑으로 내려와서 공받으면 대가리에 총 쏜다고 했나?

크로스도 ㅈ같이 못하고, 드리블로 뚫지도 못하면서 계속 위에서 왜 쳐 박혀있냐고

지금 이태석이랑 설영우가 오히려 윙포워드 느낌이야 ㅅㅂㅋㅋㅋㅋㅋㅋ

+++

수비때는 더 어이없음

공격 하다가 볼 뺏겨서 역습 상황 나오면

그냥 1백 수비야 

김민재 1백에 왼쪽 풀백 이기혁 오른쪽 풀백 이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