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6
조회: 133
추천: 0
마르셀로/다니엘 알베스도 그렇게 안 하겠다 시발롬들아윙백이 시발 공격력이 아무리 좋아도
빌드업에 참여를 해야지 시발 미드 중간에 황인범 하나 서있고 같이 미드 중간인 백승호는 어디 쳐갔으며 윙백인 설영우 이태석은 왜 자꾸 윙포워드인 이강인보다 20보 앞에 쳐박혀서 내려오질 않냐? 누가 하프라인 밑으로 내려와서 공받으면 대가리에 총 쏜다고 했나? 크로스도 ㅈ같이 못하고, 드리블로 뚫지도 못하면서 계속 위에서 왜 쳐 박혀있냐고 지금 이태석이랑 설영우가 오히려 윙포워드 느낌이야 ㅅㅂㅋㅋㅋㅋㅋㅋ +++ 수비때는 더 어이없음 공격 하다가 볼 뺏겨서 역습 상황 나오면 그냥 1백 수비야 김민재 1백에 왼쪽 풀백 이기혁 오른쪽 풀백 이한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