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06
조회: 122
추천: 0
뉴비 배율 질문좀 받아주실분1. 환산주스탯 보니까 제 친구가 저보다 투력 500만정도 높은데 왜 보스배율은 제가 더 높을까요?
2. 검마 70퍼대면 둘이합치면 140퍼니까 2인 갈수있는건가요? (둘다 검마안해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