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24
조회: 169
추천: 0
메고수님덜, 에픽던전은 무조건 다음께 최고죠?![]() 챌섭 278렙인거 앵글러 8배 먹이면 40% (지금 이벤트빼고 단순계산기로만)인데 본섭 281렙 캐로 악몽선경 8배 보니까 ![]() 25%정도 되더라고요... 280이면 한 27%되겠죠? 그래서 고민중임.. 빠르게 280찍기위해 지금 앵글러컴퍼니 8배를 먹이느냐 걍 존버때려서 280찍고 악몽선경 8배를 먹이느냐... 효율적인건 아무래도 후자겠죠? 280부터도 필요경험치량 폭증할테니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