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짱시코 대아공 상대로 1무 1패 해놓고 승점제물 한국을 못잡아서 탈락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